"나이키로만(Nike Only)" 의 주인공 힙합루키 '놉케이(Nop.K)' !! '백승헌' 과 함께 두 번째 싱글 [오늘 하루만] 발매!
2014년 10월 "나이키로만(Nike Only)" 을 발매하며, 힙합씬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랩퍼 'Nop.K(놉케이)' 가 두 번째 싱글 "오늘 하루만" 으로 돌아왔다. "오늘 하루만" 은 헤어진 연인이 오랜만에 서로 재회하는 모습을 랩으로 담담하게 풀어낸 곡으로, 미니멀하고 강력한 힙합 비트에 감미로운 기타선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Nop.K(놉케이)' 는 2012년 교보핫트랙스의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에서 수상한 실력파 랩퍼이자, 중앙대학교 법학과에 재학 중인 수재이기도 하다. 2013년에는 믹스테입, 힙합공연, 아이돌 그룹의 랩 프로듀싱 등을 맡아 언더와 오버를 넘나들며 정규앨범 발매를 준비하였고, 그 후 2014년 6월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나이키로만(Nike Only)] 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힙합씬에 확실히 각인시켰다.
'Nop.K(놉케이)' 두 번째 싱글의 피처링을 맡은 '백승헌' 은 2012년 첫 번째 싱글 [해 뜰 때까지], 2013년 두 번째 싱글 [Wait A Minute] 을 발표한 솔로가수이자 배우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준비된 신예스타이다. 최근 종영된 SBS 수,목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런 그녀" 에서 가수 연습생 역할인 시크한 '로이' 역으로 활동했으며 2014년 12월 현재 방영중인 KBS 청소년 판타지드라마 "하이스쿨 러브 온" 에서는 극중 마음씨 따뜻한 반항아, 미워할 수 없는 '태호' 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Nop.K(놉케이)' 와 '백승헌' 이 둘의 조합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귓가에 속삭이는듯한 랩으로 12월의 추운 겨울 사랑을 하고 있는, 이별을 준비하고 있는, 다시 사랑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Nop.K(놉케이)' 의 신곡 "오늘 하루만" 은 언더 힙합 뮤지션들부터 아이돌 그룹들까지 다양한 곡 작업을 한 '스토너(STONER)' 가 프로듀싱을 하였으며, 최근 인디씬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미드나잇램프' 가 기타세션에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