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노래!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타이틀곡 "Cuckoo (쿠쿠)" 드디어 출시!
- 1회부터 매 회 시청자들 귀를 사로잡은 바로 그 노래!
- 슈퍼루키 밴드 '잔나비' 의 재치 가득한 컨츄리송!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극본 - 소현경, 연출 - 김형식) 의 애청자라면 누구나 기다렸을 타이틀곡 "Cuckoo (쿠쿠)" 가 발매된다. 두번째 스무살의 타이틀곡 "쿠쿠" 는 매회 드라마의 오프닝에 등장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단번에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SNS와 시청자 게시판, 음원사이트 댓글 등에서 '잔나비' 노래는 도대체 언제 출시하느냐, 1회부터 나왔는데 왜 제일 늦게 나오냐,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등 성화가 끊이지 않았던 팬들의 바람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되었다.
밴드 '잔나비' 가 작사,곡, 편곡한 "쿠쿠" 는 빠른 템포감이 살아있는 복고풍의 컨츄리송으로 아이들의 순박한 사랑 이야기에나 어울릴법한 노랫말과 엉뚱하면서도 자연스레 흘러가는 멜로디 라인이 일품인 곡이다. 특히 컨츄리송 특유의 반주 기타 라인에 잘 어우러진 '잔나비' 의 보컬 '최정훈' 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톤이 압권이다. '잔나비' 는 지난해 국내 굴지의 음악 페스티벌인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펜타 슈퍼루키로 선정되어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밴드로 올해 7월에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식샤를 합시다 2, 구여친클럽에 이어 두번째 스무살까지, 올해만 세 번째로 tvN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되며 팬들 사이에서는 tvN 드라마 공무원 가수라는 별칭을 얻는 등 OST계 신흥 강자로 자리 잡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