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Sports PLUS와 힙합 레이블 Black Anvil Corp.의 콜라보. [Move up]!!!
매년 가을이 돌아올 때 쯤, 전국의 농구 팬들을 들뜨게 만드는 이벤트인 프로농구 개막이 올해에도 어김 없이 돌아왔다.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이 발표한 경기 일정에 따라 오는10월부터2014-2015 시즌 프로농구의 화려한 개막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농구팬들의 기대 또한 높아지는 가운데 신선한 또 다른 콜라보가 펼쳐진다. 지난5월 베테랑 힙합뮤지션 'Mr.Tyfoon'이 런칭한 힙합 레이블, 블랙앤빌(Black Anvil Corp.)과 MBC Sports PLUS가 협업을 통해 시즌 개막을 축하하며 제작한 음원 "Move Up"의 발매가 바로 그것이며, 이는 현재까지 공개된 'Dead'P'와 'J-Dogg'외에 'Jakim', 'Ation', 'Minit', 'Shy', 'A-ONE', 'Mr.Boombox' 등, 현재 블랙앤빌 레이블에 소속된 모든 멤버 라인업을 공개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와 기대를 한층 더 배가시킨다.
블랙앤빌 레이블의 첫 번째 단체곡이 될 이번 음원 "Move Up"은 농구 시즌 개막이라는 컨셉에 걸맞는 강렬하고 웅장한 사운드와 선수들의 패기 넘치는 마음가짐을 표현한 가사들로 구성된 트랙이다. 해당곡의 뮤직비디오는 '블랙앤빌'의 전속 영상팀Real Hype가 촬영하였고 농구와 관련된 뮤직비디오로써는 드물게 프로팀 농구장 전체를 활용했다. 스트릿 훕 볼러들의 농구 묘기를 비롯하여 친분 있는 힙합 아티스트들이 까메오로 출연하였으며 특히 김태환, 김동광, 현주엽 해설위원 및 손우주, 이주원, 정용검, 김선신, 박용식 아나운서진이 특별히 출연하여 적극적인 연기를 통해 훌륭한 콜라보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