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파파' 만이 줄 수 있는 감성을 가진 앨범을 가지고 컴백. 이 시대의 평범한 아버지로 살기 힘든 이때 용기를 불러 넣어줄 신곡. 최고의 연주력을 자랑하는 밴드 '미스터 파파' 의 신곡 [Happy Happy Song]
국내 내로라한 실력 연주자들로 뭉친 밴드 '미스터 파파' 가 트렌드를 주도하는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 그리고 뮤지션 '유희열' 과 만났다. '미스터 파파' 는 21일 '클라라' 와 '유희열' 등이 동참한 타이틀 곡 "Happy Happy Song" 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에 들어섰다. 2013년 Mnet 슈퍼스타K5 에 출연해 심사위원들을 눈물 짓게 했던 실력밴드 '미스터 파파' 는 '클라라' 와, '유희열' 등과 남다른 인연을 갖고 있다. '미스터 파파' 의 멤버 '김석원' 은 '클라라' 와 사촌지간으로 유명하다. '김석원' 의 어머니와, '클라라' 의 아버지는 모두 1988년 서울올림픽 "손에 손잡고" 를 부른 가족 그룹 '코리아나' 의 멤버로도 활약한 바 있다.
'유희열' 과의 우애도 짙다. '미스터 파파' 의 멤버 '김석원' 은 KBS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러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MBC 나는 가수다 등을 거쳐 현재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의 건반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조삼희' 역시 그룹 '토이' 를 거쳤고, 베이스 주자 '이명원' 역시 KBS의 대부분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20년 넘게 활동해왔다. '미스터 파파' 의 "Happy Happy Song" 은 여러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밴드 버전과는 별도로 유희열과 클라라가 내레이션과 노래 등을 피처링한 버전이 따로 만들어졌다. '클라라' 는 피처링 뿐 아니라 사촌오빠를 위해 간략한 안무를 제작하고, 각종 영상 티저 촬영에 동참하는 큰 힘을 보탰다. 이번 활동에서는 새로운 보컬 '백종윤' 이 가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Happy Happy Song" 은 '미스터 파파' 의 멤버 '김석원' 이 프로듀서를 맡아 작곡, 작사, 편곡까지 모두 제작했다. '김석원' 이 이야기하는 "Happy Happy Song" 은 이 시대의 지치고 힘든 일상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밝은 내일을 향해 모두가 행복하게 노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즐겁고 밝은 노래다. "Happy Happy Song" 은 어쿠스틱 사운드 위주로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멜로디로 편곡됐다. 또한 반복되는 후렴구도 중독성이 강하며, 이 노래의 주 포인트이기도 하다. '김석원' 은 여러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많이 따라 불러서 일상에서 진심으로 행복한 일들이 생기기만을 바란다 고 말했다.
'미스터 파파' 의 앨범 "Happy Happy Song" 은 이전 앨범 [파파돈크라이], [남자의 인생] 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음악적 힘을 뺀 밝고 상큼 발랄한 노래다. '미스터 파파' 이미지 또한 밝은 이미지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앨범에는 수록곡으로 '미스터 파파' 만의 "Happy Happy Song" 버전과 슈퍼스타K5에서 불러서 화제가 되었던 곡 "파파돈크라이" 를 새롭게 편곡하여 삽입시켜서 더욱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들을 수 있다. 여기에 포맨, 바이브, 가비엔제이, 타이니지, 엠씨더맥스, 럼블피쉬, 박혜경, 케이윌, 임창정 등의 쟁쟁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손동락' 감독이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녹음실에서 녹음을 진행하고 있는 실제 현장을 담았다. 여기에 '유희열' 과 '클라라' 의 재미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재미있게 봐 달라는 당부를 하였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미스터 파파' 의 진정성 있는 연주와 편곡, 새로운 보컬 '백종윤' 의 보이스, '유희열' 과 '클라라' 의 피처링까지 조화가 되어 탄생된 곡이다. '미스터 파파' 는 이제 보컬 '백종윤' 의 합류로 왕성한 활동을 계획 중이며 앞으로도 '미스터 파파' 만의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고 또 기회가 된다면 여러 방송에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예능감도 뽐낼 예정이라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출연도 예고됐다.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각박한 시기에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기 위해 나선 '미스터 파파'. 그들만의 따뜻한 감성이 올 겨울을 달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