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ube` For Season # Blue] "짧은머리" 허각, 정은지(에이핑크)
허각 & 정은지(에이핑크)의 로맨틱 하모니 "짧은머리"로 시원한 여름맞이!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에이핑크)의 듀엣 곡 [`A Cube` For Season # Blue] "짧은머리"가 발매되었다. 대중들에게 달콤한 설렘을 선사할 "짧은머리"는 대세 작곡가 '이단 옆차기' 팀이 만든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따스한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써, 허각과 정은지(에이핑크)가 만나 2013년 여름, 시원한 바람을 몰고 올 곡이다. 지난 봄, 허각의 첫 번째 정규 앨범 [LITTLE GIANT]에서 애잔한 이별을 노래한 "헤어질 걸 알기에" 이후 두 번째로 함께 노래하는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을 마쳐 노래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냈다. 스페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영상 컨텐츠 단체 '제이팩토리'의 이제우 감독 작품이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내용을 전달하는 '핑거 퍼포먼스'라는 독특한 제작 장르로 "짧은머리"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귀엽고 장난스럽게 풀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허각의 뮤직비디오 "언제나" 의 교통 사고 씬을 귀엽게 패러디 한 장면, 남녀의 과거 대화 중에 나오는 허각의 노래 제목, 2012년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속 정은지의 모습을 담은 장면 등 허각과 정은지를 떠올릴 수 있을 만한 요소들을 깨알 같이 숨겨 놓았다고 하니 중간 중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 더워지는 날씨를 시원하게 식혀 줄 "짧은머리"는 허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정은지(에이핑크)의 부드러운 음색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로맨틱 하모니로 일상에 지친 리스너의 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