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6 의 전세계 기반 멜로우 컴필레이션 시리즈 [힐링 인 더 시티 나잇 3집] 발매!
전세계 멜로우 힙합이 담긴 [Healin` in The City Night] 시리즈의 오피셜 부틀렉 [Summer Dream] 발매 이후, 기존 포맷과 동일하게 3집은 Instrumental 로 선곡 되어 돌아 왔다. 전체적인 완성도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총괄 프로듀서 및 A&R으로는 'A June' 이 진행하였으며, 이번 역시 헝가리, 우크라이나, 러시아, 한국, 미국 등 글로벌 단체에 어울리는 다양한 국적의 프로듀서 진이 참여하였다.
주목할 아티스트로는 'DJ Okawari' 와 'Marcus D' 가 함께한 타이틀 곡과, 또 다른 서브 타이틀 'A June' & 'J Beat' 의 곡이다. 2010 벤쿠버 동계 올림픽 갈라쇼에서 남자 동메달 리스트 다카하시 다이스케의 배경음악으로 쓰이면서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디제이 '오카와리' 와 'Substantial' 과 함께 'Bop Alloy' 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후 현재는 주목 받는 프로듀서 중 한명인 '마커즈디' 가 함께한 특유의 콜라보레이션 하모니가 담겨있으며, 또 다른 타이틀 "Saturday Night Movies" 은 네덜란드의 Chillhop 의 The EssenChills Vol.3 에도 선정되며, 전세계 멜로우씬에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은 글로벌 듀오 'A June' & 'J Beat' 의 트랙으로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른 국적, 다른 문화 바탕의 두 명의 프로듀서가 함께한 시간을 보여주듯 완벽한 호흡을 담아내었다. 앨범명에 걸맞는 앨범 아트는 기존처럼 한국의 야경을 담은 앨범아트를 진행하였으며, 포토그래퍼 '신준식' 작가 및 제이에프 커넥션의 디자이너 'G.minor' 가 도움을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