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 싱어송라이터 '엘사 코프(Elsa Kopf)' , 드라마 처음이라서 Ost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청춘을 위한 따뜻한 힐링송 "송포유(Song For You)" ! 프랑스 감성 싱어송라이터 '엘사 코프(Elsa Kopf)' 가 온스타일(Onstyle)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의 두번째 Ost "송포유(Song For You)" 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송포유(Song For You)" 는 잔잔하고 담백한 멜로디에 '엘사 코프(Elsa Kopf)' 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으로 처음이라서의 음악감독 '남혜승' 과 작곡가 '김희진' 이 합작해 탄생한 곡이다. 특히 20대 청춘들이 겪는 고민과 아픔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듯한 노랫말은 '엘사 코프' 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감성을 담아냈다.
2013년 데뷔해 내한 공연 및 라디오 출연 등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리며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엘사 코프(Elsa Kopf)' 는 지난 여름 방영해 화제를 모은 '박무열' , '이시영' 주연의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Ost "데이즈 앤 문즈(Days And Moons)" 로 국내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곡에 앞서 '이윤찬 밴드' 의 '이윤찬' 이 처음이라서의 Ost의 첫 주자로 나서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의 곡 "우리 느낌(Feat.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 을 발표한 바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