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매거진 (CoreMagaZinE)' [가을전언 (He Said...)]
코어매거진은 80년대 신스팝의 뿌리에 현대적 감성을 얹어 다양한 스타일의 팝음악을 선보이는 밴드이다. 2015년 현재 기타 류정헌, 신디사이저 강민규, 드럼 김기원의 3인조 체제로 개편되어 여러 게스트 보컬들과 다양하고 폭넓은 음악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2012년 5월 평단의 극찬과 함께 데뷔 음반 [PEEP]을 발표하며 포털 사이트 다음의 '이달의 앨범'에 선정되었다. 이후 EBS 스페이스 공감의 '8월의 헬로루키'선정, '올레뮤직인디어워즈' 루키부문수상, CJ 문화재단 튠업 뮤지션에 선정되는데 이어 '2012년 올해의 헬로루키'로 선정되었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추최한 2012서울국제음악박람회 '뮤콘'에서 해외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일본에서 열리는 록페스티벌에도 초청되었다.
2014년 발표된 정규 1집 'rude banquet'은 세련된 신스팝 위에 게러지록과 디스코 심지어 탱고의 요소까지 차용하는 다양한 화법으로 풀어내 실로 잘 차려진 연회상 같은 앨범이라는 평을 받았다.
80년대 신스팝에 뿌리를 두고는 있지만 코어매거진의 음악은 과거에 머무르지 않는다. 과거와 현재, 미래를 끊임없이 관통하며 멤버들이 표현해낼 수 있는 모든 것을 적절하게 섞어내려 노력한다. 과거에서 가져온 재료에 현재 우리의 감성을 더해 미래를 노래하는 밴드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