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은, 흑꼬, With 제이디 괴물급 보컬리스트 3인방 '소울 몬스터' 첫 싱글 발매!
R&B가수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보컬리스트로 다양한 매니아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박정은, 싱어송 라이터이자 최근 K-pop Star 2 출연자가 오디션 곡으로 선정하는 등 최근 뮤지션으로서 큰 관심을 모은 흑꼬가 만나 프로젝트 팀을 결성했다. 팀명은 일명 '소울 몬스터(SOUL MONSTER)'로 다소 표현이 과격하게 느껴지나 괴물급 가창력을 가진 소울 보컬 리스트들의 만남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여기에 '제2의 김범수'라고 불리며 무한도전 조정가 참여, UV 공연 참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보컬리스트 제이디의 참여로 진정한 소울 보컬리스트들의 만남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타이틀 곡 "내 문자 봤니"는 소울 몬스터(SOUL MONSTER)의 멤버인 '흑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작품으로 박정은, 흑꼬, 제이디 세 명이 기존에 추구했던 소울적이고 정통 R&B적인 느낌 대신 함춘호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콘트라베이스의 무게감이 조화를 이룬 트렌디 하고 세련된 느낌의 곡이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을‘문자’ 라는 소소한 매개체를 통해 솔직하면서도 사랑스럽게 가사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한편 '소울 몬스터(SOUL MONSTER)'는 [내 문자 봤니] 싱글 발매에 이어 2012년 12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크리스마스공연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꾸준히 그들만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