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Debut Album “2014 S/S” 이후 약 1년 반 만의 공백기를 깨고, Winner가 돌아왔다.
2016년 쉬지 않고 달릴 연간프로젝트 “Exit Movement”의 일환으로 2월 1일 미니앨범 “E”의 발매를 예고하였다.
“Baby Baby” 및 “센치해”를 타이틀로 총 5개의 트랙이 포함된 “E”는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져 있어 Winner의 데뷔앨범 이후의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되었다.
또한 타이틀 2곡 뿐 만 아니라 수록곡인 남태현 솔로곡 “좋더라”까지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Winner - Exit : E 는 영국 런던 로케로 각각
[Shoreditch Ver, Alexandra Palace Ver] 의 2종으로 발매된다.
런던의 골목 느낌을 살린 강렬한 느낌의 Shoreditch Ver,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의 Alexandra Palace Ver
두 가지 모두 오는 1월 19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2월 2일부터 Yg이샵을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1. Baby Baby]
오르건, 스트링, 일렉 기타 등의 악기들이 하모니를 이루어, 화려하고도 어쿠스틱한 느낌을 증폭시킨 8분의 6박자 블루스 느낌의 팝곡이다. 중독성 있고 심플한 곡으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외로움을 소재로 진정성있는 가사가 돋보이며 남태현이 직접 프로듀싱과 편곡에 참여해 곡 퀄리티를 높였다.
[02. 센치해]
Winner만이 가지고 있는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마이너 팝 곡이다. 남태현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센치한 감성을 위트한 가사와 감성으로 풀어냈다.
[03. 철없어]
펀치있는 경쾌한 리듬과 락 느낌의 기타와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곡을 꽉 채우고 있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 사이에 들어있는 리드미컬한 랩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곡이다.
[04. 좋더라]
서정적인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하모니를 이루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프로듀싱을 담당한 남태현 본인의 진실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마치 일기 쓰듯 진정성 있게 표현하였다.
[05. 사랑가시]
Winner의 2016 Project 'Exit Movement’ 시작을 알리는 Entry Single 곡으로 발표되었던 ‘사랑가시‘는, 감미롭고 서정적인 기타 리프를 주축으로 송민호 & 남태현의 개성있고 감성 가득한 애절함이 진하게 묻어나는 미디움 템포발라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