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차여울밴드 데뷔 첫 미니 앨범 ‘퍼스트 콘페션(FIRST CONFESSION)’을 발매했다.
12월4일 공개된 차여울밴드 첫 번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한밤의 고백’을 포함 ‘사실은 말야’ ‘소회’ ‘러브유(Love U)’ 등 모두 4곡이 수록됐다. 어쿠스틱과 밴드를 넘나들며 다양한 시도를 했던 기존 음악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장르의 실제 연주를 통해 한층 풍부해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번 앨범의 특징이다. 타이틀곡 ‘한밤의 고백’은 남녀사이 썸 단계 중 고백을 고민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더 이상 망설하지 말고 먼저 달려와 달라는 내용의 모던락 곡으로 차여울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귀엽고 애교 섞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차여울밴드는 MBC ‘위대한 탄생’을 비롯 뮤지컬 ‘모비딕’, 드라마 ‘내조의 여왕’ 등 다양한 OST 등을 통해 활약한 싱어송라이터 차여울과 기타리스트 유종훈으로 구성된 혼성 밴드다.
가수 윤한, 나몰라패밀리, 시로스카이 등 국내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서도 음악 팬들의 큰 사랑 받고 있는 차여울밴드는 이달 12일 서울 서교동 폼텍웍스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단독 공연 개최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