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미니시리즈 [투윅스 OST part.1] "Run" - 넬 (Nell).
'주어진 시간은 14일 누명을 벗고 하나뿐인 딸을 살리기 위한 숨막히는 추적이 시작된다!'
가족하나 없는 뒷골목 인생. 대양파의 조직원이자 전당포 지배인으로 하루하루 의미없는 삶을 살던 장태산 (이준기 분)에게 한때 사랑했던 여인 서인혜 (박하선 분)가 찾아 온다. 생각지도 못했던 딸의 존재. 그와 함께 시작된 음모와 누명 그리고 탈주. 백혈병에 걸린 딸을 살리기 위한 시간은 14일, 2주 뿐이다. 하나뿐인 딸을 살리기 위한 아버지 장태산의 숨막히는 추적! MBC 수목 미니시리즈 '투윅스'가 시작 된다.
'49일', '찬란한 유산', '내 딸 서영이' 등 시청률 50%를 육박하는 히트 드라마를 집필한 작가 '소현경'과 '개인의 취향'을 연출한 '손형석PD', 그리고 '이준기', '김소연', '류수영', '박하선' 등 화려한 출연진의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화재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투윅스'의 첫 번째 Original Sound Track이 공개 됐다.
하루가 1편의 스토리로 펼쳐질 긴박감 있는 연출에 완성도를 높여줄 OST의 첫 번째 라인업에 자신들만의 색깔있는 음악과 탄탄한 호흡을 자랑하며 많은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남성그룹 '넬 (Nell)'이 본 드라마의 메인 타이틀 곡 "Run"으로 전격 참여 했다. 국내에 활동하는 락밴드 중 많지 않은 브릿팝을 주무기로 락 음악의 불모지인 대한민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일찌감치 자리를 잡은 넬 (Nell)이 부른 메인 타이틀 곡 "Run"은 메인보컬 '김종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세련된 신스팝 곡으로 극중 장태산의 처지와 같이 세상에 혼자만 남겨진 듯, 그 누구도 나의 편이 되어주지 않을 때 느끼는 외로움과 안타까운 마음을 신스팝의 오묘한 느낌과 락의 직선적인 그루브가 조화를 이루어 곤경에 처한 장태산의 치열함과 절박함을 표현하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러브콜에도 OST참여가 없었던 넬은 드라마의 시높이 먼저 마음에 들었고 주인공인 장태산역의 이준기가 락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되서 '투윅스'OST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넬'이 부른 메인 타이틀 곡 "Run"의 음원은 드라마 첫 방영일인 7일 정오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