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보컬그룹 '포스트맨' 드디어 완전체로 돌아오다! 힐링댄스곡 [I'm OK] 발표! 대세그룹 비투비 이민혁 랩 피처링 참여!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믿고 듣는 '포스트맨' 의 새로운 음악 여정!
음원강자, 차트좀비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포스트맨' 이 완전체로 돌아왔다. 지난해 "신촌을 못가" 로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를 올킬한 '포스트맨' 이, 멤버 '성태' 의 군 제대로 완전체 진영을 갖추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완전체 '포스트맨' 의 신곡은 힐링댄스곡 "I'm OK" 로 공감대 높은 음악을 선보여 온 '포스트맨' 의 강점에 흥겨운 멜로디가 더해지면서 놀라운 흡입력을 갖게 됐다.
"I'm OK" 는 '포스트맨' 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하이템포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흥겨운 비트가 만나 듣는 이들에게 강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포스트맨' 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만나는 스트레스에 괴로워하는 이들에게 건네는 진심 어린 위로를 가사로 담았다. 이들은 위로의 메시지를, 역설적이게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재미있는 리듬과 활기찬 분위기로 그려내며 설득력을 더했다. 특히, 대세그룹 '비투비' 의 멤버 '이민혁' 이 "I'm OK" 의 랩 피처링을 맡아 깜짝 지원사격에 나서면서 한층 풍성한 하모니가 만들어졌다. '포스트맨' 의 감미로운 보컬에 '이민혁' 의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지면서 듣는 즐거움이 배가됐다는 평이다.
"I'm OK" 는 '이민혁' 이 데뷔 후 처음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곡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최근 아이돌그룹 중에서 가장 두각을 드러내며 맹활약하고 있는 '이민혁' 은 자신의 첫 번째 피처링 아티스트로 포스트맨을 선택, 발군의 기량을 드러내며 실력파 래퍼의 진면목을 자랑했다. "I'm OK" 녹음실에서 '포스트맨' 과 첫 만남을 가진 '이민혁' 은,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활약할 당시의 이름 '허타' 를 걸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맴돌아", "눈물이 나", "나처럼 사랑했을까" 등 서정적 발라드에서 강세를 보여온 포스트맨은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기 위한 첫 걸음으로 "I'm OK" 를 선택했다. 무엇보다 이번 신곡 "I'm OK" 는 '포스트맨' 의 멤버 '신지후' 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멜로디 랩 메이킹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도 기대하게 만들었다. 믿고 듣는 음악만을 선보여 온 '포스트맨', '성태' 의 제대로 한층 탄력을 받게 된 완전체 '포스트맨' 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곡 "I'm OK"! 뜨거운 여름, 불쾌지수가 올라갔을 때!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로 머리가 복잡할 때! 해피 바이러스를 위한 마법의 주문을 외쳐보는 건 어떨까! "I'm O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