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번제' Superstar (with. 류재현 of 바이브, 이기현 of 하수상)에 이은 [성탄 일천번제 2015] 출시!
2014년 시작된 일천번제의 또 다른 프로젝트 '성탄 일천번제'가 두 번째 앨범을 출시한다. 작년에는 수퍼스타 바이브의 류재현과 함께 부른 'Superstar'를 출시했는데, 올해에는 최고의 씨씨엠 남성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곡을 발표한다.
홍의석, 이민석, 이기현과 함께 하는 소울 풍의 캐롤 찬양 'Christmas is Here' 2015년의 일천번제 성탄 찬양은 소울 풍의 달콤한 곡, 'Christmas is Here'이다. 전주만 들어도 새하얀 눈 벌판과 크리스마스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곡이며, 작곡자인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 편곡자인 이기현 감독, 그리고 2013년 일천번제의 크리스마스 앨범인 3집 '성탄 예물'에서 '크리스마스에는'의 메인 보컬을 담당했던 홍의석, 같은 앨범에서 그림같이 아름다웠던 찬양 '별이 빛나는 밤에'를 불렀던 이민석, 이렇게 네 명의 남성 보컬들이 화음의 극치를 보여주며 찬양을 완성하였다. 2014년의 성탄 일천번제가 화려함 그 자체였다고 한다면, 2015년의 성탄 일천번제는 아름다움과 화합의 극치라고 표현하고 싶다. 또한 여느 때와 변함 없이 앰피아 사단 최우재 감독의 손길이 작업의 마무리를 하여 주어 세밀한 부분까지도 정리 정돈된 느낌이다. 이번 싱글을 듣고 있노라면 '성탄 일천번제 2016'의 라인업과 곡 리스트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그만큼 일천번제의 찬양들 중에서는 성탄 찬양이 언제나 믿고 듣고,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인듯 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