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으로 Smash한 독보적인 OST넘버 [한번 더 해피엔딩] OST Part.2 '독보적으로 아름답소' by 에이프릴 세컨드
MBC TV 새 수목 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 (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의 OST가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예고 등을 통해 이미 공개된 첫 타이틀 곡이자 OST 파트1인 "Always for you"는 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산다라박 등 드라마 속 걸그룹 엔젤스 멤버 5명이 직접 불러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21세기의 파티록을 지향하는 4인조 그룹 에이프릴 세컨드 (April 2nd)가 노래한 "독보적으로 아름답소"가 드라마의 엔딩타이틀로 등장해 곡노출과 동시에 독보적인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 '엔젤 아이즈' 등의 음악을 담당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씨가 공동 작사, 작곡).
로맨틱 코미디의 느낌에 맞춰 '독보적으로 아름답소~~'라는 박력있는 인트로와 함께 시작하는 이 곡은 시종일관 듣는 이들에게 페스티벌과 같은 로큰롤의 라이브감과 열정을 선사한다. '한 번 더 해피엔딩' OST는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별을 따다줘' 를 발매했던 칠리뮤직 코리아를 통해 기획/제작된다.
한편 '한 번 더 해피엔딩' 은 서른을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이들과 엮이며 다시 한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돌아온 싱글과 싱글 대디, 모태솔로, 겉모습만 멋진 부부 등 주인공들이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고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다. 장나라와 유다인, 유인나, 서인영, 산다락박이 걸그룹 엔젤스의 멤버로 분하고, 정경호와 권율 등이 가세했다. 1월 20일 수요일 밤 10시부터 매주 수목에 방송된다.
ⓒ Presented by Chili Music Kore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