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 But Thieves' [If I Get High (II)]
'라디오헤드 (Radiohead)', '뮤즈 (Muse)'에 이은 UK 록 씬의 초대형 신인!
감성적인 코드와 서정적인 멜로디!
드라마틱한 기타 사운드! 팔세토 보컬의 환상적인 조화!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 의 어쿠스틱으로 탄생한 새 싱글 “If I Get High (II)”
'제프 버클리'를 연상시키는 팔세토 창법과 꿈속을 걷는 듯한 몽환적 사운드로 듣는 이의 기분을 묘하게 힐링시키는 음악! 서정적인 멜로디, 그리고 드라마틱한 기타 사운드 정도로 'NBT'의 특징을 압축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새 싱글 “If I Get High” 는 나씽 벗 띠브스의 첫 데뷔 앨범 [Nothing But Thieves] 의 수록곡으로, 간결하면서도 심플한 어쿠스틱 멜로디에 보컬 '코너 메이슨'의 깨끗한 목소리가 주를 이루면서, 막바지 보컬의 반복구가 주술적이면서도 요염한 분위기를 완성시켜낸다. 얼마전 선보인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이 지닌 절절한 감정을 더해낸다.
초기 '라디오헤드'나 소프라노 보이스를 장착한 '매튜 벨라미', 그리고 '킬러스'의 '브랜든 플라워스' 특유의 과장되고 드라마틱한 창법 또한 데자뷰 된다. 이 뜨거운 젊은이들은 하드 록과 팝, 야생적인 모습과 쿨한 느낌을 교차시켜내면서 돌진한다. '코너 메이슨'의 깨끗한 목소리, 그리고 그 목소리를 박살낼 것만 같은 밴드의 강렬한 연주가 충돌하면서 밴드는 이상적인 지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파괴 속의 고요함을 연주해내는 UK 록 씬의 초대형 신인! '나씽 벗 띠브스'! 새로운 세대를 견인하는 열정의 증거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