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후 연주의 모든 것 - Erhu
중국의 대표적 전통 악기인 얼후의 명인 Jia Peng Fang. 은은하면서도 고혹적인 동양의 정서와 광활하면서도 목가적인 중국의 풍경을 섬세한 얼후 연주로 펼쳐내는 음악. 아련하면서도 구슬픈 선율을 가진 얼후의 매력이 서양음악과 어우러져 빚어내는 앙상블. 1997년 뉴욕 카네기 홀에서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통해서 전 세계인의 찬사를 받은 얼후 연주의 모든 것.
Jia Peng Fang은 얼후 연주를 바탕으로 클래식을 새롭게 해석하는 명인이다. 카네기홀에서의 눈부신 연주를 통해서 전 세계인의 환호를 받기도 했으며, 일본에 진출한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작업을 통해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작업양식을 지속해오고 있다.
[Erhu]는 Jia Peng Fang의 베스트 앨범이다. 소담하고도 정겨운 가락과 깊은 애수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얼후의 가녀린 선율이 서양 음악과 어울려 이색적인 감흥을 불러일으킨다. [Silent Moon]의 경우 얼후와 일본 전통 현악기가 조화를 이루며 서정적인 정취를 자아내고 있다. [Rainbow]는 오케스트레이션의 구성을 통해서 웅장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운드를 우려낸다. [Mirage Of The Fall]은 동양 전통 현악기의 빠른 튕김 음으로 시작한 후 급격하게 구성의 전환을 이루는 방식이 독특하다. 정규앨범에 수록된 곡 이외에도 피아니스트 온다 나오유키와의 협연 작품 등이 수록되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