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4,500만장의 판매고, 살아있는 헤비메탈의 신 '주다스 프리스트 (Judas Priest)' [Battle Cry]
2015 ‘Redeemer of Souls’ 투어 8만 5천 관중 앞에서 펼쳐진 독일 Wacken Festival 실황 앨범!
Metal Gods, Painkiller, Electric Eye, Breaking the Law 등 대표곡과 최신곡 Redeemer of Souls 까지 15곡의 헤비메탈 마스터피스 수록!
라이브 실황 [Battle Cry]는 2015년 8월 1일 세계 최대의 메탈 페스티벌 중 하나인 독일의 바켄 오픈 에어(Wacken Open Air) 메탈 페스티벌에서 8만 5천여 명의 관중 앞에 펼쳐진 실황을 담아낸 것이다.
최신 앨범을 축으로 삼으면서도 그들의 역사를 장식해온 다양한 시대의 음악들을 포괄해내고 있다. 신/구를 오가는 레퍼토리, 그리고 젊은 멤버들의 창의성과 노익장을 과시하는 원년 멤버들의 중후함이 이상적인 균형을 이룬다. 롭 핼포드의 경우 젊은 시절 금속의 하이 톤 목소리보다는 풍부한 중 저음의 사악한 음성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그간 셀 수도 없이 많은 훌륭한 곡들을 만들어 왔지만 확실히 라이브 퍼포먼스에서 주다스 프리스트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다. 그들의 공연을 본다면, 혹은 이 실황음반을 접하게 된다면 주다스 프리스트가 '메탈 갓'으로 숭배되는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2015년도 내한공연의 열기를 잊지 못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이 음반을 구매해야만 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