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스페셜 디지털싱글 [Addicted] –"버릇처럼"-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 '작은 거인 김보경'의 스페셜 디지털싱글 [Addicted] –"버릇처럼"-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 깜짝 출연하며 동시에 우승을 거머쥐며 떠오르는 차세대 최고의 여성보컬로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보경'이 스페셜 디지털싱글 "버릇처럼"으로 돌아왔다.
슈퍼스타K2 이후 어느새 데뷔 5년차인 '김보경'. 그간 여러 방송과 음원 그리고 라이브를 경험한 대중들은 아직 25세 어린 나이에 걸맞지 않는 깊이 있는 감정전달과 극한의 감성 보이스에 매료되어 그녀의 팬들은 어느새 나이와 성별을 넘어 폭넓은 사랑을 받는 가수로 성장했다.
이번 스페셜디지털싱글 "버릇처럼"은 연인간의 이별 후에 찾아오는 깊은 상처를 표현한 곡으로 '김보경'의 데뷔곡이자 전챠트 1위를 차지한 곡 "하루하루"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김태성'과 아이코닉사운즈팀의 곡으로 "하루하루"에서 보여줬던 장르인 'POP ROCK'의 강렬하면서 세련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로 채웠다.
이번 곡을 통해 '김보경'의 아이덴티티가 바로 Rock이며, 국내 여성 Rocker의 부재 속에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절대감성과 호소력 짙은 고음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