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포시 포갠 두 손처럼 설렘 가득한 봄날의 커플송! 공기처럼 부드럽고 따스한 감성 듀오 '공기남녀'가 써내려 가는 두 번째 사랑이야기 디지털싱글 [Love Essay 2]
국민남편 유준상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한 달콤한 사랑 노래, 타이틀곡 "우리 노래".
감성 듀오 '공기남녀'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Love Essay 2]가 공개됐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그룹으로 손꼽히는 '노을'의 강균성이 피처링을 맡아 화제를 모은 첫 번째 디지털싱글의 타이틀곡 "I Still.."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의 상위권 차트에 진입하는가 하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불과 2개월, 공기남녀는 무르익은 봄을 장식하는 신곡으로 또다시 대중들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타이틀곡 "우리 노래"는 남녀가 서로에게 보내는 사랑스러운 속삭임이 듣는 사람의 연애세포마저 자극시키는 달콤한 커플송이다.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피아노의 섬세한 터치, 곽태훈과 미네의 따스한 하모니는 봄 햇살이 따사로운 요즘 같은 날, 만개한 꽃망울처럼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이번에는 '국민남편' 배우 유준상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평소 방송에서도 심심찮게 음악 작업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던 유준상은 "우리 노래"를 듣고 달콤한 분위기에 매료, 뮤지컬과 영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도 꼭 나레이션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노을의 강균성에 이어 배우 유준상까지, 매번 화려한 피처링진을 선보이고 있는 공기남녀의 다음 게스트까지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작곡가 출신의 리더 곽태훈은 그동안 애즈원과 강균성의 "Love Is Coffee"을 비롯해 윤은혜와 강지환이 부른 "Lovin Ice Cream", 걸스데이의 "범범범" 등 달콤하고 대중적인 커플송을 작사, 작곡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우리 노래" 역시 곽태훈의 주무기인 커플송이어서 다시 한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Mi Ne"로 데뷔해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의 ost에 참여하고, 보컬트레이너로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 온 멤버 미네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작사로 표현해 내, 이번곡에서도 그들만의 감성을 표현하였으며, 신예 성민욱과 From the airport 멤버 Zee가 각각 작,편곡에 공동으로 참여하여 완벽함을 더했다. 공기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멜로디, 그리고 사랑스러운 음색으로 화사한 봄을 장식하는 공기남녀의 러브 에세이, 당신과 함께 걸어가고 싶은 그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