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키드의 초매력남 '징고'가 돌아왔다. 군생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신개념 싱글앨범 발매! [멋진 그대의 남자 (2년 뒤에 봐요)]. 군인 남자친구를 둔 대한민국 여성, 입대를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남성들이 반드시 들어야 할 노래!
2011년 3월, 첫 솔로 EP앨범 [Secret Party]을 발표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우리 곁을 떠났던 슈퍼키드 보컬리스트 '징고'가 2013년 3월 싱글앨범 [멋진 그대의 남자]을 들고 정말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이번 발표곡은 놀랍게도 '징고'가 본래 2012년 국방부에서 주최한 '군가다운 군가 경연대회'를 위해 야심 차게 작업했던 '군가'이다. 아쉽게도 이 곡은 군가 경연대회를 통해서는 빛을 볼 수 없었지만 징고의 군대후임이자 현재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중인 배두훈을 통해 2012년 "Be The Star"라는 국군장병 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경연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여러 군장병 및 가족들과 심사위원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기존 군대에 관한 노래들이 슬프고 어두운 느낌의 곡들이 대부분이라면 "멋진 그대의 남자 (2년 뒤에 봐요)"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남성들의 희망찬 의지를 표현한 경쾌하고 발랄한 곡이다. 군입대를 앞두고 고민하고 있거나 고달픈 군생활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남성들에게는 용기를. 그리고 군대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며 눈물로 밤을 지새울 여성들에게는 믿음과 위로를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징고 본인에게 이 곡은 지난 2년간 군생활을 하면서 힘들 때 마다 떠올리며 힘을 내고 버틸 수 있게 해준 곡이었고, 또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소중한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한다.
'징고'는 제대와 동시에 오는 4월 21일 슈퍼키드 단독콘서트를 통해 제대 후 첫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며, 징고의 제대를 손꼽아 기다린 팬들과 그간 4인조로 활동해 온 슈퍼키드 멤버들에게는 아주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앞으로 5인조 완전체의 슈퍼키드로 활약할 징고의 행보를 주목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