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한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아니야(No oh oh)’로 돌아온 ‘앙큼돌’ CLC
7인조 완전체 활동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 [NU.CLEAR] 발매!
2016년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REFRESH]로 생기발랄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던 CLC가 약 3개월만에 네 번째 미니앨범 [NU.CLEAR]로 돌아왔다.
지난 앨범부터 멤버로 활동을 하게 된 홍콩 출신 글로벌 멤버 엘키(ELKIE)와 더불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던 권은빈이 정식 멤버로 합류한 후 첫 완전체 활동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이전 앨범들에서 CLC가 보여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톡톡 튀는 앙큼한 이미지로 변신, 지금까지와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 곡 “아니야(No oh oh)”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의 댄스 곡으로 성숙해 보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아직 서툰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자칫 무겁고 어두울 수 있는 힙합 비트에 CLC 멤버들의 밝고 톡톡 튀는 감성이 더해져 묘한 반전 매력이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CLC의 핵심 키워드인 첫사랑에 대한 수줍음과 설렘이 가득한 “어느 별에서 왔니(What planet are you from?)”와 “하나, 둘, 셋”, “Day by day”를 비롯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의 메시지를 담은 “Dear my friend”, 멤버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진작에”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CLC 일곱 소녀들만의 앙큼상큼한 과일 같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