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여름 2집 앨범 [Laon Jena] 로 발매해 서울 도심 속의 라틴을 노래했던 '라 이슬라 보니따' 가 2015 년 겨울 미니 앨범 [Navidad En La Habana] 로 열대도시 하바나 해변의 크리스마스를 노래합니다.
크리스마스는 어디에 있는 누구든지 설레게 합니다. 이런 설레임은 캐롤을 들으면 한층 더 고조됩니다. 이러한 크리스마스의 설레임을 '라 이슬라 보니따' 의 색깔로 앨범에 담아 보았습니다. 이 중 "Sleigh Ride" 는 차차차 스타일로 익살스러운 인트로와 브라스의 경쾌한 사운드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White Christmas" 는 맘보 스타일로 곡 중간에 나오는 브라스의 멜로디와 띰발레스 솔로에 귀를 기울여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는 볼레로 스타일로 트럼본과 트럼펫의 솔로 연주와 크리스마스 벨을 연상하게 하는 인트로와 엔딩이 인상적입니다.
이러한 '라 이슬라 보니따' 의 캐롤을 들으면서 하바나의 크리스마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수영복 차림에 싼타 모자, 야자수에 크리스마스 장식 그리고 마티니 한 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보니따의 캐롤이 울려 퍼지길 기대해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