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 드라마 '대박' OST Part.4
- 슈스케 가창여왕 '천단비', '오준성' 작곡가와의 콜라보 "같은 소원"으로 대박 OST참여
화려한 액션, 감각적인 연출, 본격적인 브로맨스의 활약이 예고됨에 따라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대박 (연출 남건 / 극본 권순규)'의 네 번째 테마곡 "같은 소원"이 공개됐다.
"같은 소원"은 고품격 스코어 음악과 감성적인 테마곡을 통해 완성도 높은 '대박'의 드라마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 라인과 아이리쉬 휘슬 사운드로 오리엔탈 풍의 애잔함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며, 어쿠스틱 기타와 오케스트라 연주는 애틋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해준다.
이번 참여로 OST 여왕으로의 첫 발을 내딘 '천단비'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당당히 준우승을 거머쥐며 안정적인 가창력을 인정 받은 기대주이다.
'마이걸', '검사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주옥 같은 곡들을 히트시킨 '오준성' 작곡가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같은 소원', 이 곡을 통해 '천단비'는 특유의 애절한 음색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내공을 발휘,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는 호평을 받은 만큼, 앞으로 여가수로서의 활약과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