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ily 1st Mini Album ‘Chu’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에이데일리 (A-Daily), 첫 번째 미니 앨범 ‘Chu’
다양한 매력으로 매일매일 A급인 소녀들 에이데일리(A-Daily)가 약 11개월 만에 첫 번째 미니 앨범 ‘Chu’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Chu’부터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이데일리 메인 보컬 세나의 솔로곡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 4곡과 한층 더 성장한 에이데일리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지난 앨범들과는 180도 달라진 컨셉과 ‘쭈삣쭈삣 춤’, ‘아이언맨 춤’ 등 재치 있고 신선한 퍼포먼스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에이데일리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선민, 구피(Goofy)의 박성호, 어벤전승 등 히트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곡들을 수록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Chu’는 한 남자만 바라보는 여자의 순정을 깨버린 남자에게 화가 난 심리 상태를 직설적인 가사와 경쾌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풀어낸 Dutch House 장르의 곡이다. 간결한 베이스라인과 싱코페이션이 돋보이는 신스 리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반복적으로 나오는 Hook과 입에 맴도는 쉬운 가사,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댄스곡이다. ‘널 보면’은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작곡팀 어벤전승이 프로듀싱 한 곡으로 R&B 소울 풍의 음악을 현대식 Up tempo로 재해석하고, 한국적인 멜로디를 가미해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곡이다. 곡 전반에 깔려 있는 복고풍의 브라스 라인이 귀를 사로잡으며, 중반부에 나오는 재즈 풍의 편곡은 무더운 여름,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파트로 이 곡을 듣는 또 다른 리스닝 포인트이다.
이 밖에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에이데일리 메인 보컬 세나가 특유의 청아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른 첫 솔로곡 ‘망가지나 봐’, 항상 내 옆에 딱 붙어 있으면서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자는 달달한 가사와 에이데일리 멤버들의 아름다운 화음이 어우러진 따뜻한 러브송 ’내 옆에 딱‘이 수록되어 있다.
이전 앨범들에서 자신들만의 음악성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며 Spotlight를 받은 에이데일리가 새롭게 도약할 준비를 모두 마쳤다. 매일매일 A급 음악을 선사한다는 뜻에 걸맞게 무더위를 식혀줄 A급 앨범으로 돌아온 에이데일리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