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첫 음반이 출시된다.
29일 0시에 공개되는 ‘함부로 애틋하게’OST Volume 1에는 ‘신준영’역으로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우빈’을 비롯, 깔끔한 음색이 돋보이는 ‘정기고’, ‘임슬옹’은 물론 떠오르는 신예 ‘김나영’, 래퍼 ‘키썸’, 대세 걸그룹 ‘Sistar’의 메인보컬 ‘효린’, ‘레드벨벳’의 ‘웬디’, ‘슬기’, 명품 발라더 ‘테이’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화려한 가창자들이 다수 참여하였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함부로 애틋하게’POP OST ‘Midnight Youth - Golden Love’는 뉴질랜드 그룹인 ‘Midnight Youth’ 맴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 극의 흥미를 더해주었다. 2007년 그룹 결성 후 자국 내에서 큰 인지도를 얻고 있는 ‘Midnight Youth’는 2009년 ‘뉴질랜드 뮤직 어워드’에서의 수상 경력을 물론, 현재 미국에서도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Midnight Youth – Golden Love’는 어린 시절 누구보다도 정의로웠던 신준영(김우빈 분)과 그의 어머니 신영옥(진경 분)간의 가슴 아픈 사연은 물론, 생부인 최현준(유오성 분)을 엮어주는 테마로 활용되고 있으며, 나아가 신준영 본인이 가장 마음에 두고있는 노을(배수지 분)을 가족의 테두리안에 함께 엮어주는 역할도 병행하고있다.
또한 ‘김우빈 – 내 머릿 속 사진’을 필두로 수록된 9곡의 가창곡 이외에도 극의 흥비를 더욱 더 배가시켜주는 10곡의 Score도 함께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준영과 노을의 아픈 테마로 활용되고 있는 ‘Chaos’는 물론, 함께 수록되는 Score 음악은 ‘함부로 애틋하게’를 사랑하는 모든 시청자들의 오랜 기억속에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인 KBS [함부로 애틋하게]는 연일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함부로 애틋하게’OST Volume 1은 29일 0시 멜론, 벅스, Mnet, 소리바다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8월 4일에는 전국 음반매장에서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