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10]
톱스타 신준영과 슈퍼을PD 노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의 열번째 주자로 가수 '환희' 가 나선다. 5일 공개되는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10] '환희' - "사랑이 아프다" 는 애절한 피아노와 현악기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 중 노을 (배수지 분) 에게 표현하지 못하고 속에만 숨겨두었던 신준영 (김우빈 분) 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곡이다.
3회 오프닝과 특별판, 8회 엔딩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으며, 이번 음원공개를 통해 더욱 더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다수의 OST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환희' 는 이번 OST참여를 통해 신준영이 노을에게 가지고 있는 애틋한 마음을 자신만의 색깔로 여과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환희' 만이 가지고 있는 애절함이 노을에게 겉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신준영의 애틋한 감정을 절실히 표현해주었다. 이번 음원을 통해 이 감정을 모두가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KBS 함부로 애틋하게는 연일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환희' 가 참여한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10] "사랑이 아프다" 는 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