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 미니시리즈 '뷰티풀마인드' 첫 번째 OST "DIRT (먼지)" 공개.
감성 보이스의 주인공은 SBS K팝스타 시즌 3의 우승자로 화제를 모은 '버나드박'. 연출을 맡은 '모완일' 감독과 '이창희' 음악감독이 극찬한 곡으로 '버나드박'의 세련된 보이스가 돋보인다.
메디컬드라마의 새 장을 열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연출 모완일, 극본 김태희)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첫 공개 곡은 주인공 이영호(장혁)의 테마 곡. 마음이 없는 남자 이영오. 그래서 싸이코패스로 의심받는 위험한 인간. 이런 캐릭터의 주인공인 이영호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 사건과 사람...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아 우승을 차지한 후, 현재 JYP소속으로 활동 중인 '버나드박'의 호소력 있는 창법으로 주인공인 이영호(장혁)의 심정이 잘 표현된 곡이다.
본 곡은 드라마 '쾌도홍길동'의 테마곡 '태연'의 "만약에"를 크게 히트 시킨 '이창희' 음악감독 팀이 만들어 더욱 관심이 가는 곡이다. '이창희' 감독 또한 "만약에"를 뛰어넘는 곡이며, 드라마의 주인공과 너무나 어울리는 곡이라는 평. '뷰티풀마인드'는 메디컬드라마에 감성 미스터리 요소를 첨가해 갈수록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매주 월, 화 저녁 10시 KBS2 TV에서 방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