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OST Part.5 "니가내가" 국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 OST 전격 참여. "대륙의 힘, 폭발적인 반응!"
참신한 소재와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고 있는 월화극 '닥터 이방인'은 10회까지 방송 된 가운데 해외에서도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꿈인줄만 알았던 첫사랑과의 재회, 한재준(박해진)의 폭풍 오열이 방송 된 이후 중국 내 드라마 다운로드 수는 급격하게 상승하며 1억 5천만뷰를 눈앞에 두고 있어 대륙의 힘을 보여주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열풍은 또 다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명품 드라마답게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닥터 이방인' OST. 이번 앨범은 2014년 상반기 "Something"으로 보컬,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 해 내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민아'가 참여 했다. '민아'는 지난 '불후의 명곡'을 통해 리드보컬 다운 가창력을 보여주며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실력 있는 아이돌임을 한번 더 입증 한 바 있다.
다섯번째 타이틀 곡 "니가내가"는 작곡가 '김장우'의 곡으로 최근 '닥터 이방인'Part.1의 수록 된 바비킴이 부른 '이방인'을 작곡하기도 했으며, 기존에 발매 되었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트렌디한 곡으로 '민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세련 된 목소리가 돋보인다. 또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시작하여 신스사운드가 주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는 강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받게 한다. '닥터 이방인'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타이틀 곡 ‘니가내가’ 의 흥행을 기대 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