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Part.5 "벙어리" - 이정.
'불꽃같은 삶을 어루만져준 사랑할수록 멀어져야하는 운명같은 사랑...' 드라마의 중반을 넘어서며 장옥정 (김태희 분)과 인현왕후 (홍수현 분) 그리고 최무수리 (한승연 분) 세 여인의 갈등과 긴장감 있는 연출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SBS 월화미니시리즈 '장옥정 사랑에 살다'OST에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줄 새로운 가창자가 공개 된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part.5 "벙어리" - 이정. 남성미 넘치는 강한 이미지와 개성있는 보이스로 군제대 이후에 '나는 가수다' 시즌2, '불후에 명곡'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보컬리스트 '이정'이 극중 이순 (유아인 분)의 러브테마곡 "벙어리"로 '장옥정 사랑에 살다'OST에 전격 참여했다.
장옥정을 사랑하지만 곁에둘 수 없는 이순의 마음을 직설적이고 애절한 가사로 고스란이 표현했으며 감미로우면서 절제된 멜로디가 이정의 힘있는 가창력과 조화를 이루며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몰입도를 높여 준다. 드라마 방영 초기부터 OST 삽입곡으로 선택이 되어있었지만 곡에 맞는 가창자가 없어서 녹음이 미뤄지던중 데모를 들은 관계자들이 한결같은 추천으로 '이정'이 러브테마곡 "벙어리"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는 후문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