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에스나 (eSNa)' 의 첫 미니앨범 [eSNa The Singer]
그간 '소유X정기고' 의 "썸", '마마무' 의 "Piano man", "AHH OOP!" 등의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메이져 작곡가로 자리메김 한 '에스나' 가 첫번째 미니앨범 [eSNa The Singer] 를 통해 가수로 팬들곁에 돌아왔다. 2014년 [I, I Love You] 를 시작으로, 어쿠스틱한 팝 음악 [A Little Lovin] 까지, 총 2장의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온 '에스나' 는 자신의 첫 미니앨범 [eSNa The Singer] 에서 전곡 작사 / 작곡에 참여하며 탄탄한 음악적 능력과 감각적인 감성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A Little Lovin / 8. A Little Lovin (English Ver.)
감성적인 어쿠스틱 팝 장르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진솔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타만을 사용해 그녀의 보이스를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자장가 (Lullaby)
포르투갈어, 한국어, 영어로 이루어진 독특한 구성의 곡으로. '에스나' 가 이미 6년전에 만들어 놨던 음악이다. 라이브 악기로 직접 편곡을 완성하였으며, 잠들지 못하는 지친 밤 "자장가"로 마음을 치유 받을 수 있을 듯한 감성적인 곡이다.
Me, Today (Feat. San E) / 7. Me, Today (Feat. Flowsik) (English Ver.)
에스나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Me, Today" 는 그녀의 첫사랑과의 추억 그리고 이별로 쓴 곡이며, 그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R&B 발라드 곡이다. 누구나 인정하는 대세 래퍼 '산이' 의 "Me, Today" 한국어버전 랩 피처링과, 래퍼 'Flowsik' 의 영어버전 랩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두가지 버전인 만큼 각각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Better Than Average
바람피는 남자들에게 하고싶은 말을 직접 곡으로 풀어냈다. 피아노만을 사용해 반주를 제작하여, 독특한 영어가사와 그루브있는 멜로디가 더욱 돋보이는 곡이다.
오빠 보고싶어요
첫사랑에 대한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첫사랑 상대에 대한 그리움을 가사로 솔직하게 풀어내, 다른 곡들보다 가사가 더욱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 곡이다.
AHH OOP! (eSNa Ver.)
에스나의 미니앨범 중 유일한 댄스곡으로, 2015년 걸그룹 '마마무' 와 함께 무대를 꾸미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에스나 버전" 으로 새롭게 탄생해, 미니앨범에 수록하며 곡에 대한 그녀의 애정을 보여주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