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89가 선택한 첫 번째 남자 신인, 에디킴!
'슈퍼스타K4' 오디션에서 불러 화제를 모은 자작곡 "2 Years Apart" 선공개!
미스틱89가 선택한 첫 번째 남자 신인, 에디킴! '슈퍼스타 K4'의 노래하는 '군인'으로 TOP6까지 진출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정환이 '에디킴'이라는 이름으로 정식 데뷔했다. 2013년 윤종신이 총괄 프로듀서로 있는 미스틱89와 계약한 에디킴은 어렸을 때부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준비된 아티스트이다. 바이올린으로 음악을 시작했던 그는 고등학교 때까지 클래식 음악을 전공했으며, 그 이후 버클리 음대에 입학해 본격적으로 팝 음악을 시작했다. 프로듀서 윤종신은 에디킴을 만나자마자 그의 천재성을 알아보고는 러브콜을 보냈다. 그는 에디킴이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새로운 남성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임을 확신했으며, 곧바로 에디킴 데뷔 앨범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2 Years Apart"는 에디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너 사용법]의 수록곡이자 선공개곡이다. 이 노래는 에디킴이 군 복무를 하던 시절 영감을 얻어 작곡한 곡으로 군인 신분으로 참가했던 '슈퍼스타 K4' 예선에서 불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군대에 있어 만날 수 없는 여자친구, 혹은 좋아하는 여자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화려한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이 잘 어울리는 팝 장르의 곡으로, 특히 인트로의 기타 리프는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맴돌 정도로 인상적이다. "2 Years Apart"가 수록된 에디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너 사용법]은 2014년 4월 11일에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