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 김가은 주인공의 뮤직비디오로 큰 화제를 몰고 온 가수 '태원'의 [미치도록] 전격 음원 발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과 티저 영상에서 남녀주인공 최진혁 김가은의 달콤한 커플 연기로 연이은 화제를 낳으며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가수 '태원(TAEONE)'의 [미치도록] 음원이 드디어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되었다. 드라마 '구가의서'의 구월령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고성빈 역으로 2013년 핫하게 떠오르는 대세남, 대세녀로 등극한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하고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여러 TV CF를 통해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유지혁 감독님의 섬세한 감각이 만나 폭풍 눈물샘을 자극시키는 한편의 뮤직 드라마를 완성해냈다.
이렇게 발매 전부터 숱한 화제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 곡 "미치도록"의 가수 '태원'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여자야"로 데뷔해 주옥같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해 이미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인정을 받아왔다. 이번 발매한 신곡 "미치도록"은 허스키한 소울 보이스의 '태원'이 안타깝고 애절한 가사와 하나가 되어 슬픈 명품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곡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정통 록 발라드 장르라 할 수 있다. 또한 신예 작곡가 L.K의 혼을 담아낸 애절한 멜로디와 기타리스트 Sam Lee의 잔잔한 기타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슬픈 감정을 배가시키고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은 곡의 완성도를 절정에 이르게 한다. 길었던 여름, 장마를 지나고 폭염을 견디며 이제 가을과의 만남의 문턱에서 가슴 적시는 '태원'의 "미치도록"을 감상하며 촉촉한 가을 산책을 나서는 상상을 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