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파이팅 넘치는 곡들로 이제는 해피 바이러스의 대명사가 된 가수 견우성이 첫 번째 EP앨범 ‘Get All Right’ 으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견우성이 새롭게 시도하는 업템포의 타이틀곡 ‘Get All Right’ 을 비롯해, 그동안 그가 발표한 싱글곡들과 색다른 옷을 입은 리믹스곡들까지 수록되어 견우성의 음악세계를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밝고 에너지 넘치는 미디엄 템포의 데뷔곡 ‘꿈꿈’, 국가대표 힐링송을 배기성과의 달달한 하모니로 풀어낸 두 번째 싱글 ‘혼자가 아닌 나’까지 외모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운 미성과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팬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반전 매력을 뽐낼지 기대된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죠!
삶에 대한 견우성만의 철학을 담아낸 국민 파티송
한없이 좋았다가 또 한없이 나빠지는 인생이 마치 다이내믹한 뮤지컬 영화 같지 않냐고 묻는 타이틀곡 ‘Get All Right’은 늘 견우성과 함께 하는 이번 앨범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민켄(Minken)의 업템포 곡에 이태건의 노랫말이 더해져 완성된 국민 파티송이다. 약간은 비현실적으로 맑은 견우성의 미성도 여전하고, 민켄의 동화 같은 멜로디도 여전하다. 그 비현실적임을 매번 현실에 더 가깝게 가져오는 이태건의 가사도 여전하다.
‘꿈꿈’은 인생을 한 권의 책에 빗대어 해피엔딩을 향해 오늘도 힘내라는 메시지를 밝고 에너지 넘치는 미디엄 템포 곡에 담아냈다. 브라운관을 넘어서 음악계에 상륙한 배기성과의 브로맨스로 화제를 모은 리메이크곡 ‘혼자가 아닌 나’는 묵직한 남성미의 배기성표 파워보컬과 이와는 대조되는 견우성의 감성 보컬이 마치 밤하늘을 수놓은 별처럼 어우러져 빛을 발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클럽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DJ Studio-One의 작업으로 덥스텝의 옷을 입은 ‘꿈꿈(Dubstep Remix)’는 물론 11월 발매 예정인 ‘Get All Right (Ferry Remix)’ 보너스트랙까지 파격적으로 이번 앨범에 수록, 남들보다 더 빨리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자료제공:메모러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