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GRAY (그레이)' – [GOOD (Feat. ELO)]
레이블 AOMG와 크루 VV:D(비비드)에서 따로, 또 같이 오랜 시간을 함께한 '로꼬', '그레이'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트랙 "GOOD"을 발표한다. '로꼬'는 "감아"를 비롯 다양한 곡들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참가자로 출연해 우승을 거두었던 프로그램인 Mnet 'Show Me The Money 4'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등 꾸준히 자신의 영역과 음악적 입지를 넓혀왔다.
또한 2012년 "깜빡"으로 본격 데뷔 후 꾸준한 작업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는 '그레이'는 "꿈이 뭐야", "하기나 해" 등 본인의 곡 이외에도 '박재범' - "몸매", '사이먼 도미닉' – "사이먼 도미닉", '로꼬' – "감아" 등의 히트 넘버를 끊임없이 탄생시키며 힙합씬 내 가장 주목 받는 프로듀서로 입지를 굳게 다졌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에게 꾸준한 러브콜을 받는 프로듀서 그레이는 현재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Show Me The Money 5'에 프로듀서로 출연하기도 하며 본인의 무대를 확장하는 중이다.
이미 수차례 여러 트랙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로꼬'와 '그레이' 두 사람이 함께 발표하는 신곡 "GOOD"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의 변화를 솔직하게 담아낸 곡으로 '로꼬', '그레이', '자이언티', '크러쉬'와 함께 크루 VV:D(비비드)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ELO(엘로)'가 목소리를 더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조화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