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아티스트들과 류현진의 깜짝 만남! [SMILE AGAIN]을 통해 세상에 행복을 던지는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 탄생!
2013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그들이 만났다. 메이저리그 입성 후 승승장구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류현진'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큐브 아티스트들이 만나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를 결성했다. 노래를 통하여 세상을 더욱 밝게 만들기 위해 의기투합한 이들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 PART 1'의 "SMILE AGAIN"을 선공개했다. 이들이 만나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를 결성하고 노래를 부르게 된 계기는 바로 빛을 보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음악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이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사회복지법인 '한빛재단'을 통해 한빛맹학교의 시각 장애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빛재단은 시각장애인의 재활을 돕는 특수학교 '한빛맹학교' 및 시각장애인 전문 연주단 '한빛효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이다.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 PART 1'의 첫 번째 공개곡인 "SMILE AGAIN"은 '류현진'과 '트러블메이커', '지나'가 갖고 있는 4인 4색의 매력이 잘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신나는 하우스 비트에 밝고 달콤한 멜로디가 더해져 기분 좋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 곡은 '웃음 바이러스는 모든 이들의 걱정과 근심을 사라지게 한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의 멤버들이 총출동한 "SMILE AGAIN"의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좀처럼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이들이 좀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 뭉친 만큼 촬영장의 분위기 또한 훈훈하고 웃음이 넘치는 가운데 촬영이 진행되었다. 특히 야구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류현진' 선수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현하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으로 다가올 것이다. 따뜻한 마음을 가득 담은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의 노래 "SMILE AGAIN"을 통해 많은 이들이 더욱 밝게 웃음 지을 수 있기를 바래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