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Y] 재탄생! 원곡의 명성 만큼 놀라운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남심저격 러블리즈 'Kei'와 'Dab'을 유행시킨 야망의 랩퍼 'myunDo'로 다시 태어난 [Y]. 싱어송라이터 'BUMZU' 피쳐링 참여!
지난 2004년 발매된 이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프리스타일의 [Y]! [Y]가 발매 이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리메이크되어 올 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리메이크의 주인공은 바로 떠오르는 신예들 러블리즈 'Kei', 'myunDo'다.
걸그룹들의 가창력 대결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의 'Kei', 쇼미더머니5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힙합씬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yunDo'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BUMZU'가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Y]를 탄생시켰다.
이별에 대한 슬픈 마음을 담담하고 현실적으로 표현한 'myunDo'의 가사와 플로우가 돋보이며, 'Kei'의 부드러우면서도 애절한 보컬은 원곡 이상의 감동을 주고 있다. 여기에 'BUMZU'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원곡의 색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리메이크된 [Y]는 대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편곡하였다. [Y]는 이 가을 우리의 쓸쓸하고 공허한 마음을 공감해주고 달래주는 위로송이 되어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