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2'에서 '발라드 포텐녀'라는 수식어를 얹으며 우승을 차지했던 '이예준'이 정식 데뷔했다. 방송에서 기복없는 실력과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당시 방송에서 부른 음원들이 출시되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기에 그녀의 데뷔곡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데뷔 곡 "약속"은 보이스 코리아 시즌2의 첫 무대에서 불러 많은 화제를 몰고 왔던 "가수가 된 이유"의 원가수인 '신용재'와 듀엣을 불렀다는 점에서 발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번 곡은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포맨', '미(美)', '윤하', '바이브' 등의 히트곡들을 작업해 온 'KingMing'이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감성적인 정통 발라드곡이다. 또한 다수의 감미로운 가사들을 작업해온 민연재가 작사가로 참여하면서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그들이 들려주는 이번 사랑 노래는 첫 느낌, 첫 사랑과 같은 순수함이 묻어나는 아름답고 따뜻한 이야기이다. 감성 충만한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던 '이예준' 그리고 국내최고의 명품 발라드 보이스 '신용재'가 함께 들려주는 사랑 이야기를 감상해보자.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