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일본에서 앨범발매와 콘서트로 왕성한 활동을 해온 김우주의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
"사랑해"는 김우주가 2010년 1월 발매한 달콤한 사랑 노래로,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좋은 노래의 힘을 증명하듯 전세계의 팬들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업로드한 다양한 버전의 영상들을 유튜브에서 찾아 볼 수 있으며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 샤이니의 태민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각종 공연 및 팬 미팅에서 부른 곡으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번에 발매된 버전의 "사랑해"는 박신혜, 윤시윤 주연 tvN의 간판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 카메오로 출연하여 직접 기타연주를 하게 되면서 새롭게 편곡하여 발매한 버전이다.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창법의 곡이 어쿠스틱 기타와 만나면서 원래 곡이 가진 매력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김우주는 현재 스페이스 카우보이, 문명진, 허니 패밀리 등 10여편의 뮤직비디오의 촬영을 맡고 또 앨범 아트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등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그의 재능을 활발히 펼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번 앨범은 오랜만에 국내에서 발매하게 될 새 앨범의 녹음이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상태에서 본격적으로 앨범 활동을 펼치기 전에 그의 노래를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이게 미리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팬들에게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 해 온 싱어송라이터 김우주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