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감성 보컬 '에스텔'.
정상수와의 콜라보 NEW DAY를 비롯해 달이 뜨면, 우울한 저녁 그리고 SUMMER NIGHT에서
흡입력 가득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에스텔의 겨울 감성 발라드 [눈 속에 널] 발매!
[우울한 저녁] 이후 약 1년여 만에 자신만의 싱글로 돌아온 에스텔의 새로운 싱글 [눈 속에 널]이 발매 되었다. 그 동안 다양한 피처링 및 공연 무대에서 대중과 만나온 에스텔은 쇼 미더 머니 화제의 출연자 정상수 의 대표곡 ‘달이 뜨면’의 어쿠스틱 버전과 정상수 그리고 랩퍼 RAY 와 함께한 콜라보 싱글 ‘NEW DAY’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를 시도해 왔다.
오랜만에 에스텔이 들고 나온 새로운 싱글 [눈 속에 널] 은 그 동안에 다 풍성해지고 완성도 높아진 그녀만의 보컬을 확실하게 들어 볼 수 있는 겨울 발라드 트랙이다. 눈이 오는 날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내리는 눈에 투영시키는 한편의 시 같은 가사는, 에스텔 본인이 작사하였으며 이를 통해 남다른 작사능력도 선보이고 있다. 메인을 채우는 일렉 피아노 위에 고요한 시간 쌓여져 가는 듯한 그녀의 보컬은 마치 하나의 슬픈 겨울동화를 느끼게 한다.
멋진 음악으로 다시 돌아온 에스텔의 목소리. 깊어가는 겨울과 함께 다시 한번 빠져들어 볼 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