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 조회수 90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된 '임재범' 의 "여러분" 도수 높은 33년산 허스키 '김기태' 의 첫 Debut 싱글 앨범이다.
MNET tvn에서 방영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에서 조회수 90만,댓글수 1000개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선 가수 '김기태' 의 첫번째 싱글 앨범이다. '마마무', '엠씨더맥스', '빅마마' 등 국내 탑 보컬리스트들과 'BAP', '제국의 아이들' 등 아이돌 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히트작곡가 '김창락' 의 주도 아래 진행된 이번 싱글 앨범은 발매 전 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첫 소절을 듣게되면 가수 '김기태' 의 목소리에 자연스럽게 집중을 하게 되는 곡이며, 특히 중 고음역대의 허스키 보이스는 가수 '김기태' 만의 유니크한 보컬 톤으로서 남성 솔로 가수의 부재시대에 차세대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알리는 곡이다.
가수 '김기태' 가 말하고 싶은 이번 앨범의 컨셉은 어린아이이다. 작곡과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믹싱에도 여러 아이디어를 제공할 정도로 뛰어난 열정을 보인 이번곡은, 2달전에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미안함 혼자라는 쓸쓸함과 어두움을 같이 담아 낸 곡이다.
어린아이처럼 울고있는 자신에게 잠시만 기다리라는 가사를 통해 이곡이 만들어져야 하는 이유를 잘 설명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기타 세션리스트 ‘정수완’ 베이스의 '이정우', 스트링 세션 '융' 스트링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음 발매될 2월 미니앨범까지 좋은 음악만을 보이겠다는 열정이 담긴 앨범이다.
작사 '김창락', '김기태', 'RAN' / 작곡 '김창락', '김기태' / 편곡 '김창락' / 기타 '정수완' / 베이스 '이정우' / 스트링 편곡 '김바로' / 스트링 '융' 스트링 / 믹스 '김형곤' 기사님 (DoobDoob Studio) / 마스터링 '마스터키 (MasterKe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