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 서로를 위로하며 애틋한 감성 담아낸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 발매
올 한해 각종 페스티벌과 TV 음악, 예능프로그램, 뮤지컬 등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몽니가 자신들 만에 특유의 애틋한 감성을 담아낸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를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된 EP앨범은 올 초부터 꾸준히 작업해온 곡들 중 몽니 김신의의 애절한 보이스가 묻어나는 2곡을 선공개곡과 앨범 타이틀곡으로 확정하고 총 6곡을 수록했다. 특히 이번 EP앨범작업은 각자의 멤버들이 지나온 날들을 회상하며, 그때의 그리움, 후회, 미련, 아쉬움들을 녹음작업 내내 이야기 나누고 공감함으로써 서로에 감정에 더욱 몰두해 서로에게 위로를 전하듯 진행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더 따뜻하고 애틋한 감성이 전달 될 거라 기대하고 있다.
1. Grandmom
영화 “계춘할망”을 보고 떠오른 자신의 할머니를 회상하며 몽니의 기타리스트 공태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별이라는 순간에 아쉬움을 뒤로 하고 서로의 행복했던 추억만을 기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노래했다.
2. 우울증 퇴치법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비트감이 잘 살아있는 곡으로 우울증을 앓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우울증을 이겨낼 수 있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청량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3.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
이번 EP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앞만 보고 달려온 삶 속에서 정작 소중한 사람을 놓치고 살아온 건 아닌지, 행복했던 순간들을 행복이라 느끼지 못하고 살아온 건 아닌지 생각하고 돌아갈 수 없음에 후회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4. 안녕
몽니의 베이시스트 이인경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녀만의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찬란하고 아름다웠지만 다시 담을 수 없는 너와 나, 사랑, 그리고 시간들에 안녕을 고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5. 고래고래 (Remastered Ver.)
2015년 초연을 성황리에 마시고 올해에도 상연중인 몽니의 음악들로 만들어진 창작뮤지컬 [고래고래]와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의 테마송으로 이번 EP앨범에 리마스터링 해 수록했다.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막힌 가슴을 확 뚫어주는 곡이다.
MONNI
Vocals 김신의
Guitar 공태우
Bass 이인경
Drums 정훈태
Additional Musician
Keyboards 신승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