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쁘네’, ‘날라리’, ‘Still 24K’ 등 국내 아이돌 그룹으론 최초로 지구촌 대세 장르인 EDM을 추구하며 해외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24K(투포케이)가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은 ‘BINGO’. ‘드디어 해냈어’라는 의미의 빙고를 24K에 대입한 이 노래 역시 24K 팀원들이 작곡, 작사, 편곡, 믹스마스터링, 안무기획 등 모든 과정을 완성한 ‘원팀 올메이드’ 앨범이다.
24K는 그동안 ‘오늘 예쁘네’, ‘날라리’ 등 2개의 미니앨범을 ‘원팀 올메이드’ 형식으로 작업을 진행하며 실력파 그룹으로 가요관계자들의 주목받아 왔다. 이번 타이틀곡 ‘BINGO’ 역시 아티스트로서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작곡, 편곡, 믹스마스터링은 팀의 리더인 코리가 해냈다. 랩 메이킹과 안무기획은 래퍼이자 춤꾼인 멤버 정욱이 해냈으며, 작사는 유명 작사가 김이나와 멤버 정욱의 협업을 통해 완성했다. 제목 로고는 켈리그라피체로 팬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멤버 기수가 만들었다.
전작인 ‘Still 24K’가 다소 부드러운 유로 팝적인 EDM이었다면, 이번 타이틀곡 ‘BINGO’는 강한 페스티벌 EDM으로, 24K 고유의 음악적 색깔로 되돌아온 느낌을 던져준다. ‘BINGO’는 꿈을 꾸듯 바뀌어버린 현실이 믿어지지 않지만 결국 24K는 모든 시련을 극복하고 정상에 올랐다는 내용을 강한 비트와 신나는 리듬에 맞춘 강렬한 페스티벌 EDM 곡이다. 만세 동작에서 착안한 역동적인 ‘BINGO’ 군무는 강한 비트와 맞아떨어지며 댄스 퍼포먼스의 강자임을 확인시켜준다
# 앨범 사양
- 64P
- 포토카드 멤버별 7종 중 1종 랜덤 삽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