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뚜렷한 색깔을 보여주며 대세 프로듀서로 존재감을 입증한 '용준형'
그의 실력파 음악 동료 'DAVII(다비)'와 함께 선보이는 감성적인 음악 [이 노래가 끝나면]
지난 2013년 12월, 첫 번째 솔로앨범 [FLOWER]를 발매하고 약 2년 4개월만에 선보이는 '용준형'의 디지털 싱글. 그 동안 비스트 앨범은 물론 다수 아티스트의 작품에 작곡,작사,프로듀싱까지 맡아 음악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TRACK LIST]
01. 이 노래가 끝나면 (Feat. DAVII)
(Composed by 용준형, DAVII / Lyrics by 용준형 / Arranged by DAVII)
첫 번째 트랙 "이 노래가 끝나면"은 많이 사랑했던 연인과의 모든 이야기를 음악에 담아냈지만 이별 후, 이 노래가 끝나면 두 번 다시 너의 이야기로 담아내며 아파하지 않을 거라고 지키지 못할 다짐을 하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했다. '용준형' 특유의 감성적인 가사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DAVII(다비)'의 애절한 보이스로 어우러져 마치 속마음을 터놓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02. Don't You Worry (Feat. 용준형 of 비스트)
(Composed, Arranged by DAVII / Lyrics by DAVII, 용준형)
두 번째 트랙인 "Don't You Worry"는 떠나간 여자가 화려해진 남자의 모습을 보고 오랜만에 묻는 안부에 대해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너나 잘 살아'라며 속 시원하게 일침을 날리는 내용을 '용준형'과 'DAVII(다비)'가 위트있게 가사로 풀어냈다. 두 사람의 센스있는 가사와 'DAVII(다비)'의 심플하고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더 진해진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용준형의 [이 노래가 끝나면]은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