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퓨전 국악의 따뜻한 패러다임! '이지영' 디지털 싱글 [눈물꽃] 발매.
뮤직 스타일러 '이지영'의 첫 번째 작곡앨범. 따스한 감성을 지닌 퓨전 국악 아티스트 '이지영'의 첫 번째 작곡 앨범이 발표되었다. 이 앨범은 '이지영'만의 감수성을 다채로운 사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인 "눈물꽃"은 화제의 프로그램 히든싱어 박정현 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오하늘'이 함께 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었다. 1집 앨범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각각 다른 장르의4곡을 한 앨범에 담아냈다. 명상음악, 국악연주곡, 대중가요, 국악판소리를 한 앨범에 담아 다양한 장르에 걸친 작,편곡을 선보인다.
[곡소개]
1) "숲으로" - 명상, 태교, 뉴에이지
자연의소리를BG로단소,가야금의 편안한소리로 명상할수있는 차분한곡.
2) "Brand New"!
앨범 곡 중 가장 역동적이고 힘있는 곡으로 끊임없이 도약하고 새로움을 추구하자는 희망을 담은곡. 서양악기와 선율속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양청도드리와 국악기들의 음색의 매력을 적절히 믹스하여 대중적이면서도 뿌리를 잃지 않도록 작곡하였다.
3) "눈물꽃"
히든싱어, 스타킹에 출연한 우수한 가창력소유자. '오하늘'. 국악인 부모님의 영향으로 현대적 감각뿐아니라, 한국 고유의 정서까지 두루 표현할수있는 보컬로 곡을 해서, 나아가 마케팅 하고자 함 아리랑에 내포된 이별의 정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대중가요.
4)복이왔구나!
판소리 흥보가 중 박타는대목을 화성, 리듬의변화로 새옷을 입힌 퓨전국악곡. JTBC 소리의 신에서 화제가 되었던 국악 방송인 '백현호'의 소리로 소리판의 생생한 현장감을 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