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OST Part. 2]
"Lovesome" / '라디(Ra.D)'
'라디(Ra.D)'전격 합류, 담담한 듯 애절한 OST 공개!
화신(조정석 분)과 나리(공효진 분)의 미묘한 감정선 그려낸 "Lovesome"!
수목드라마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며 어디에서 본 적 없는 역대급 로코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질투의 화신'의 두번째 OST가 공개된다.
이번 OST "Lovesome"은 감성적이고 달콤한 알앤비 음악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구축해 온 싱어송라이터 '라디(Ra.D)'의 목소리로 들어볼 수 있게 됐다. 2화에서 화신(조정석 분)이 나리(공효진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고백하는 장면에서 이 곡이 흐른 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일부 네티즌들은 '마지막 엔딩 곡 누구인가요', '남자 목소리 너무 좋아요'등 '라디'에 대해 많은 기대를 보였다.
"Lovesome"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곡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으며 극 중 화신(조정석 분)에 대한 나리(공효진 분)의 마음과 서로를 향한 알 수 없는 미묘한 감정들을 표현해내기 위해 멜로디와 가사에 오랜 시간 많은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드라마 OST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라디(Ra.D)' 특유의 감성적이고 애틋한 명품 보이스로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라디의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