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Artists' [Hyper Spinnin' Vol.8] 감전 100%, 감도 100%의 트랙들만 모았다!
당신이 플로어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새롭고도 알맞게 담아 놓은 시리즈 [Hyper Spinnin' Vol.8]!
여름이 끝나간다고? 그런 아쉬운 볼멘 소리를 할 여유가 없다 우리들은 다가올 하반기 댄스 페스티벌을 위한 또 다른 결전을 준비해야 한다. 2016년 여름을 마감하는 이번 시리즈에서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와 빅룸, 테크, 딥 하우스 등 모든 장르에서 멋진 에너지를 방출하며, 새롭게 오픈하는 댄스 시즌의 주인공들을 엄선하여 여러분에게 선사한다.
첫 머리는 드롭 매니아 'Lush & Simon'과 [Fearless]로 스피닝 옥시즌에서 데뷔한 'Carta'가 가세 해서 만들어진 "Th3 0ne"으로 멋진 드라이빙 멜로디를 선사하고 두말하면 입만 아픈 'Quintino'와 'Joey Dale'의 하이 에너지 트랙 "Lights Out" 그리고 'Kryder'의 주체 할 수 없는 바운스와 트위스트 효과, 보컬 잼과 백스핀이 옹골지게 작동하는 "Selecta"는 더치 레전드 팀 Chocolate Puma의 손길로 맛 볼 수 있다.
완벽한 휴양지 사운드를 제공하는 'Burak Yeter'의 "Happy"로 기분 좋게 미소를 짓게 되는 가 하면, 어메이징 더치 듀오 'Pep & Rash'와 'Lucas & Steve'가 선사하는 궁극의 콜라보 트랙 "Enigma"로 한없이 불타오르고, 고양감을 높이는 피아노 화음, 산뜻하고 멋진 움직임을 갖추고 있는 비트가 아낌없이 투입 된 'MOTi'와 'Alpharock'의 콜라보 "Legends", 'The Alexsander'가 어둠속에서 날리는 날카로운 비트와 함께 다크한 테크노 사운드를 떨궈 놓는 "Ways" 등 신명나는 그루브부터 휴식을 유도하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사운드, 신경을 짓누르는 자극 만발의 테크노까지 다채로운 트랙들이 함께 펼쳐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