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미국 폭스TV의 뮤직 드라마, 'Empire (엠파이어)' 시즌 2 8화 삽입곡 모음 미니앨범, [Empire : Music From `My Bad Parts` (엠파이어 시즌2 8화 삽입곡)]!
50년만의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OST 앨범을 만들어낸 뮤직 드라마, Empire (엠파이어) 시즌 1에 이어 시즌 2가 미국 현지 기준으로 9월 23일에 방영 시작되었다. 더욱 막강해진 캐스팅과 음악에 주목하라!
극 중 막내 아들, '하킴 (아티스트명: Yazz)' 과 여성 랩퍼 '프레다 가즈 (아티스트명: Bre-Z)' 의 공격적인 랩배틀이 본 앨범에 수록되었다. 더불어 항상 감미로운 R&B 보컬을 선보이는 둘째 아들, '자말 (아티스트명: Jussie Smollett)' 의 곡에는 하드 스타일 사운드가 가미되어 이전 곡들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Empire (엠파이어)' 는 힙합계의 거물 집안이 대립하는 미국 연예계의 뒷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드라마로, 엠파이어 라는 엔터테인먼트 수장 '루시우스' 가 시한부 판정을 받으며 앞으로 3년 밖에 남지 않은 삶으로 후계자 양성을 위해 3명의 아들 '안드레 (트라이 바이어스)', '자말 (주시 스몰렛)', '하킴 (브라이셔 그레이)' 을 경쟁 시키는 이야기다. 막내 '하킴' 이 랩을 담당 하고 있으며, 둘째 '자말' 의 경우 R&B 를 고수하고 주인공 형제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이 들려주는 최근 트랜드에 부합하는 블랙 뮤직의 높은 완성도를 나타내는 OST 로 발판을 다져왔다.
힙합과 R&B 넘버 라인업을 자랑하는 시즌2 OST 앨범 발매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