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춤과 음악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GET FUNKED UP!] 전격 발매!
2015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전 세계 35개국/5000여 명이 참여하는 댄스계의 올림픽, 'HIPHOP INTERNATIONAL'에서 챔피언을 거머쥔 'LOCK`N`LOLCREW'와 SOUL/FUNK/DISCO 음악계의 거물 밴드 'COMMON GROUND'가 만나 춤을 위한 음악, 음악을 위한 춤을 창조했다.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계를 이끌어 가는 주역이자 세계 최정상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LOCK`N`LOL CREW'가 올해 또다시 세계챔피언에 도전장을 내민다. 2016년 8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되는 HIPHOP INTERNATIONAL에 또다시 도전하는 'LOCK`N`LOL CREW'는 새로운 영감을 얻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COMMON GROUND'와 접선해 자신들이 춤을 출 음악을 직접 제작하였다.
이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은 'COMMON GROUND'의 멤버 'NAi'는 이번 앨범을 통해 LOCKING과 SOUL, 떼려야 뗄 수 없는 두 장르가 만나 가장 자연스럽고 원초적인 음악을 만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프로듀서 'NAi'는 댄서들과 함께 수개월간 LOCKING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안무에 맞춰 데모작업을 진행하였고, 더욱 더 오리지널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밴드멤버들과 함께 대부분 작업을 빈티지 장비로 진행하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 앨범에는 'LOCK`N`LOL CREW'의 댄스퍼포먼스 버전인 "Let’s l.o.l"말고도 '커먼그라운드'의 디스코펑크 버전인 "MOOOVE!"가 2번 트랙으로 실려 앨범의 재미를 더하였다.
함께 할 수밖에 없는 두 장르 SOUL과 LOCKING의 콜라보레이션 [GET FUNKED UP!]은 대한민국 음악계와 댄스계를 넘어서 춤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의 댄스계와 음악계를 뒤흔들고 있는 두 팀, 'LOCK`N`LOL CREW'와 'COMMON GROUND'의 활약을 기대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