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김대훈' "아직 난 뒤돌아 설 수 없다" 런칭 !!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어두운 흑조처럼 강인한 여자가 되어 탐욕과 배반의 대상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오민석', '소이현'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의 ost에 감성보컬 '김대훈'이 곡 "아직 난 뒤돌아 설수 없다"로 참여했다. 가수 '김대훈'은 2016년 최고의 성인가요로 사랑받고 있는 "비가 온다"의 주인공으로, mbc 우리집 꿀단지 ost '내 마지막 날에', mbc 다시 시작해 ost '가슴바람 부는날' 등을 가창하였다.
'김대훈' "아직 난 뒤돌아 설수 없다"는 살아가면서 부딪히는 일들에 상처받고 점점 작아져가는 꿈들에 힘들지만 묵묵히 걸어가는 우리 자신을 응원하는 곡으로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기타와 '김경범'의 피아노가 잔잔하지만 따스한 울림으로 진솔함을 담은 '김대훈'의 감성적인 보컬에 힘을 더했다. 천천히 가더라도 아님 쉬었다 가더라도 '뒤돌아 설수는 없다’는 메시지가 가슴 깊이 전해진다.
이 곡은 가수 '어쿠스틱콜라보', '헤이즐' 등의 곡을 만들며 특유의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정송암'과 ost의 블루칲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졌다. 삶에 대하여 희망을 노래하는 '김대훈'의 노래에 다시 한번 귀 기울여보자. !! .... ....